잔디깍기멍으로 변한 아롱 아다다다ㅋㅋ

2023. 3. 22. 17:37아롱 아다다다.vlog

반응형

산책 나왔다 들어가기 싫어 잔디 깎는 반려견 강아지ㅋㅋ
너 모냐. 왜 귀척이야ㅋㅋㅋㅋ
이러면 내가 안들어갈줄 알고…
제대로 알고…

진짜 알고…
내 약한 마음을 선택적으로 잘 이용하는
우리 집 아다다다 개아롱이ㅋㅋㅋ

잔디깍기멍 변신하기.mov

잔디와 하나된 아다다다 아롱 ㅋㅋㅋ
잔디깍다 귀척까지ㅋㅋ

너가 닌자거북이냐. 잔디깍다 기어 나오기까지ㅋㅋ

 

 

 

모든 반려견의 1일 1산책 +a를 응원합니다. 

by 프로산책러 아롱 아다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