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천 벚꽃길 야밤산책 2023ver.

2023. 3. 31. 21:47여행Review

반응형

2023년 3월 마지막주 저녁.
은평구 불광천 벚꽃길을 걸었습니다. :)

다음주가 돼야 활짝 핀 벚꽃을 볼 거라고 생각했는데, 올해 서울 벚꽃이 평년보다 빠르게 개화했다고 하더라고요. 날도 선선하고 따뜻한 봄날씨에 마음이 들떠, 저녁을 먹고 불광천으로 향했습니다.

막상 나가서 벚꽃을 보니 이번주 주말이 피크일 것 같았어요. 4월 첫 주는 비가 안 온다면 떨어져 가는 벚꽃을 볼 수 있을 것 같고요.

햇살 아래 빛나는 벚꽃도 예쁘지만,
야밤 벚꽃산책도 꽤 낭만적이에요!!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팝콘, 솜사탕이 생각나는 벚꽃송이들ㅎ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불광천길이 정비가 잘 되어 있어서 걷기가 참 좋아요. 불광천 양옆으로 벚꽃이 즐비해서 걷는 맛이 있어요. 응암역부터 증산역틏 지나 DMC 직전까지… 꽤 긴 벚꽃길이에요.

물에 비친 벚나무까지… 알흠다운 밤이네요 정말ㅎㅎ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이 정도면… 만개인.. 거죠? ^^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야간 조명도 잘되어 있어 빛에 따라 다른 느낌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걷다 응암역 불광천가 글라쓰 galss 라는 곳에서 와인 한잔도 하고 좀 더 걸었어요. 왕복 2시간 정도ㅋ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불광천 벚꽃길 야밤 산책

응암역 방향에서 바라본 불광천입니다. 불광천을 호위하는 듯한 벚나무들 보이시죠? 벚꽃 지기 전에 낮산책. 밤산책 서둘러 하루 2-3번씩 하세요.ㅎㅎ 며칠이면 내년에 봐야 한
는 녀석들이니까요.

4/2-4/8 사이에는 불광천 벚꽃축제도 한다고 해요. 수상무대 공연도 있다고 해서 그때도 또 야밤산책 하러 나와 보려고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2023 불광천 벚꽃축제 <은평의 봄>  일정 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