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영어 타자연습, 한컴 타자연습으로 해봐요!

2022. 1. 1. 21:50생활Tip

반응형

한글 타자 및 영어 타자 빠르기를 높여야 할 때, 사용하면 좋은 한컴 타자연습. 

 

어릴 때 한글 타자 빠르게 친다고

많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최근 영어 타자를 빠르게 치는 거 연습하면서 찾아봤더니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면 

타자 자리연습부터 타자게임까지 할 수 있었어요. 

 

물론 로그인을 안하고도 쓸 수 있는데, 

기록이 남지는 않아요. 

 

암튼, 올만에 한글 영어 타자연습으로 한컴 타자연습을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 

 

 

 

한컴 타자 사이트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화면이에요. 

 

캐린터가 영~ 하죠? ㅎㅎ

타자 자리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예전과 카테고리는 비슷했어요. 

 

추억의 타자연습!!ㅎ 

 

 

 

오랜만에 긴 글 연습을 하는데

평균타수랑 정확도가 기록되니 조금 떨렸습니다.. ㅎㅎ

 

 

 

정확도를 위해 천천히 쳤더니

평균타수가 낮네요...;;; 

 

예전에 처음 할 때 매번 긴장하며 쳤던 기억이 나서..ㅎㅎ

 

 

 

한글 타자연습 다음으로

영어 타자연습도 해봤어요. 

 

저의 목적은 영어 타자연습을 하는 거였으니까요. 

 

역시 타자 속도는 한글에 많이 못 미치네요. ㅠㅠ

 

 

 

타자 언어를 한글에서 영어로

바꾸는 건 오른쪽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언어가 영어로 표시되게 

좌우 파란색 화살표를 클릭해 주시면 돼요. 

 

언어 바꾸는 건 아주 쉬워요. 

 

 

 

그 외 게임 형태로 즐기는 

타자연습도 있었는데요. 

 

추억의 산성비 타자게임도 있고, 

두더지, 동전쌓기, 판뒤집기 등도 보였어요. 

 

 

 

두더지가 나오면 해당하는 철자나

단어를 빠르게 클리어하는 두더지게임.

 

캐릭터가 귀였더라고요.ㅎㅎ

 

 

그래도 무엇보다 추억이 새록새록! 

단계가 올라갈수록 긴장되는 게임으로 산성비만 한 게 없죠. 히히히

 

오랜만에 한글, 영어 타자연습하니

어릴 때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올해는 영어 타자연습을 위해

종종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에 들어올 것 같네요. :) 

 

 

한컴타자연습 무료 : 바로가기

2023 새롭게 개편된 타자연습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