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의 운이란? 나의 운을 좋게 만드는 TIP

2021. 12. 24. 01:00경제Study

반응형

유튜브 채널 
월급쟁이부자들TV의 
게스트 초대 영상 
타로마스터 정회도님 이야기를 보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1-3부 가볍게 들으며 
2022냔 나의 운을 좋은 방향으로 이끄는데 참고해 보려고요. 

 

형세를 잘 타야 한다. 
흐름을 잘 타야 한다. 
때/시기를 잘 알아야 한다. 

 

 

부자의 운을 타고나는 사람들의 특징(타로마스터 정회도 1부)

 

타로마스터 정회도 1부 요약 

 

#사람은 돈 그릇을 가지고 타고 난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재물운은

노력으로 최대 10배까지는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삼재는 변동, 변화가 있는 시기다   
농경사회에서는 안 좋은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현대에는 변화가 있다는 게 안 좋다고 볼 수 없다. 

*역마살(돌아다니는 것), 도화살(끼 있는 것) 과거에는 안 좋았지만 현대는 또 다르게 받아들여진다. 

 


#운명 & 운 차이 
운명 : 내가 타곡나는 기질 /공간적개념
예) 차라면 세단, 경운기, 트럭 등 

운 : 환경 /방향적개념 


#운이 좋아지는 방법 
나의 감정을 좋게 하라.   
나와 함께하는 이들의 감정도 좋아질 수 있게 신경 써라. 

*운성비 : 조금만 노력해도 운이 좋아지는 것

  

말 한마다에 천냥빛을 갚는다는 말을 생각해보라. 
 

 

 

1분만에 앞으로 내운이 좋을지 판단하는 법(정회도 2부)

 

타로마스터 정회도 2부 요약 

 

#나의 운이 좋아지는 시기를 알 수 있는 방법 
가족 외에 나와 연락을 자주 하는 5명을 살펴보면 안다.

그들이 잘 풀리고 있다면 나에게도 영향이 있다. 

운은 환경이 결정하기에 주변과 연관된다

 

나와 안 맞는 이들과는 설사 가족일지라도 자주 안 만나는 게 낮다. 만남을 최소화

 

안 좋은 인연은 정리하는 게 좋다

(인연을 함부로 맺지마라)

 

 

#귀인이란

한마디가 나에게 깨달음과

확장을 일으키는 사람이 귀인이다. 

준비가 되어야 스승이 나타난다. 

 

-사람은 육체, 이성, 감성, 영혼 4개로 볼 수 있다. 

-사람은 영혼의 나이가 있다

-영혼은 많은 도전과 경험으로 알게 되는 나의 사명 같은 것?!

-soul 허전함이 있다면 그건 영혼의 문제. 사명의 문제? 

 

인생은 계단 형태로 나아간다. 

티핑포인트가 '말 한마디'일 때가 있다

귀인은 그 말 한다디를 해준다. 

 

 

#귀인을 만나는 방법

어떤 귀인을 만나고 싶다는 바람이 있어야 만날 수 있다. 

정확하게 어떤 이를 만나고 싶은지 적고, 정확하게 기도해야 한다. 

그 사람이 부족한, 가지지 않을 걸 내가 줄 수 있어야 한다

 

**사기꾼과 귀인은 첫 만남에 비슷한 느낌일 수 있다. 10번 정도 만나면 내 감정 및 금전의 피해가 있다. 그러기에 빠르게 손절을 해야 한다. 그런데 사람들은 자기들이 피해봤다고 인정 안 한다. 그게 문제. 그래서 인연을 함부로 맺으면 안 된다. 사기를 당할 때는 욕심게으름이 생길때다. 그때 사기꾼이 나타난다. 내가 가진 것과 욕심 사이의 간극이 클때. 노력안하고 얻으려고 할때 그 틈을 파고든다

 

 

#운이 바뀌는 시기를 아는 방법

운은 천지인 삼원에서 나온다

천 : 타이밍이 잘 맞는다. 

지 : 좋은 터 + 나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 

인 : 나의 감정상태 

(누구보다 내가 내 운을 잘 느낄 수 있다) 

 

불안할 때는 운이 나빠지는 게 아니라,

운이 변화하는 시점이다. 

불안함이 들 때 무언가를 하는 게 중요하다.

노력이 운을 작동하게 한다. 

 

 

운을 좋게 만드는 사소한 습관 1가지 (정회도 3부)

 


타로마스터 정회도 3부 요약 

 

#불행을 행운으로 바꾸는 사소한 습관 

 

어리석음 : 바꿀 수 없는 걸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  
나태함 :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지 않는 것 
평온함 :  바꿀 수 없는 걸 받아들이는 것 
용기 :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려는 것 

 

용기 있게 하는 건 지혜다. 

지혜는 경험과 연륜에서 나온다. 

 

 

#운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 

하고 싶은 게 있을 때는 

데드라인을 정해서 나에게 암시한다. 

구체적인 내용으로 그 시기까지 암시. 

구체적이어야 응축되어 힘이 생긴다.

우주에다가 내 에너지를 보내는 것이다. 

그럼 늦게라도 그 언저리에 있을 수 있다. 

 

 

+나를 위해 기도해 줄 수 있는, 나를 응원하는 주변인에게 나의 바람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부탁한다.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4가지 기술 

 

1. 위기를 위기로 받아들일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한다. 

 

2. 무엇을 해야 되는지에 대한 판단력이 있어야 한다. (지혜)

 

3. 판단에 따라 실행하는 실행력이 있어야 한다. 

 

4. 그리고  

 

위 4가지가 없다면... 

위기는 그냥 위기다.ㅋ 

 

 

 

어흥! 나의 운을 좋게 만드는 TI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