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테라로사 본점 커피공장 - 애견동반 야외 펫존

2021. 12. 20. 07:30반려Life

반응형

 

 

강릉 구정면에 위치한 테라로사 본점 커피공장 ^^

 

반려견과 함께하는 강릉여행인지라 반려견 애견 동반 장소로 테라로사 본점을 점심 무렵에 방문했습니다. 

 

실내 동반은 힘들고,

실외 동반만 가능하지만

실외 펫좀이 꽤 넓고 테이블도 약 50개 정도 되어서 좋았어요.  

 

 

 

주소 -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
운영시간 - 매일 09:0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입구의 웅장한 커피박물관을 지나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그 뒤편의 사잇길로 들어가면

강릉 테라로사 본점 커피공장 입구가 보이는데요. 

 

반려견은 실내 입장이 불가하기에 

한명은 커피와 빵을 주문하러가고 

나머지 한명은 반려견과 함께 펫존으로 향했습니다. ^^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실외만 동반 가능하다는 건

현장에 와서야 알아 처음에 살짝 당황했지만... 

 

겨울날씨지만 햇살도 따스하고

바람도 불지 않아 바깥도 좋았어요. 

 

애견동반 야외 펫존(Pet Zone)
실내동반x 실외공간o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새로운 공간에 오니, 

반려견 아롱이도 개씐나서... ㅎㅎ

 

음식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테라로사 본점 커피공장 부근을 걸으며 산책했어요.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약 50개 테이블에 2인석이니..

약 100명 정도가 펫존을 이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향후에는 많이 추운 날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 동반 고객을 위해

조콤한 비닐하우스라도 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개 씐난... 아롱이 ㅎㅎ

젊어서 에너자이저예요... ㅎㅎ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는 동안 

아롱이는 미리 준비해간 간식을 먹었어요. 

 

커피와 빵은 역시! 

두번째 방문인 이번에도 만족스럽네요. ^^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반려견 동반이라

실내착석이 안되더라도 

함께 간 일행이 따로따로 반려견을 케어하면서 실내 구경은 꼭 해보세요. 

 

아늑하고 따뜻한 인테리어와 

커피와 빵 내음이 기분 좋음을 선사하거든요. ^^

 

:

 

아래 게시물에 실내의 

강릉 테라로사 본점 커피공장 모습도 포스팅 했으니 참고하세요! 

 

 

 

많이 추운날과 더운날만 피해

반려견 애견 동반으로 테라로사 본점 꼭 방문해 보세요.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