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아지 마이 펫페어 무료 사전등록 중 (~2/2까지)

2023. 1. 6. 00:39반려Life

반응형
2023 마이 펫페어 / 서울 세텍 setec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라면 응당(!) 한번 정도는 가게되는 펫페어. 저도 2021년에 두번 정도 갔던 것 같아요. 가서 샘플 사료도 받아서 반려견에게 먹여보고 기호도 높은 제품을 실제 구매 했어요. 현장에서 장난감도 사주고, 개모차도 펫페어에서 구매했어요. 당시 6개 넘는 개모차 브랜드 부스가 있어서 비교해서 보고 태워보며 결정하니 좋더라고요.


반려동물 사료와 용품들 모두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 할 수 있지만, 펫페어에 오면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고 한자리에서 많은 걸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신상 장난감과 사료를 만날 수 있다는 점! 개모차와 같은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해야 되는 게 있을 경우 아주아주 유용한 것 같아요.

그래서 올해 첫 펫페어가 열리기만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하네요!! 서울 학여울역 근처에 있는 세텍에서요. 마침 사전등록 중이라 바로 등록했지요ㅎㅎ 저처럼 기다려왔던 분들 어서 사전등록하고 무료로 관람하세요!

2023 마이펫페어 시전등록 시 무료관람


2023 마이펫페어 2/3-2/5
서울 세텍

2023 마이펫페어 사전등록 바로가기
https://www.mypetfair.co.kr/mypetfairticket

마이펫페어 관람안내

마이펫페어 관람시간 및 입장권 요금 안내

www.mypetfair.co.kr


+a
반려견 블레이존도 조성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물론 댕댕이 친구들이 많으면 개판(!)이 될수는 있지만요ㅎㅎ 상황봐서 반려견 아롱이와 함께 참여해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