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덕수공원 반려견놀이터에서 산책하기

2023. 3. 11. 01:30반려Life

반응형

올해는 처음 가는 고양 덕수공원 반려견놀이터! 1-2월 동절기 오픈하지 않아 3월이 되어 드디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한적해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가는 곳인데요.

해지기 전, 부랴부랴 공들고 저녁산책 들어갑니다ㅎㅎ


요즘 살이 오른 아롱이의 건강을 위해
올해는 보다 자주 뛰뛰하게 해 줄 생각입니다.
쉽지 않겠지만 부지런히 노력해야겠쥬!?!ㅎㅎ

덕수공원
덕수공원

덕수공원 내에 반려견놀이터가 있어,

오고 가는 길에 주변 걷기도 좋은 곳인데요. 작은 천도 있고 농구장. 배드민턴장도 주변에 있어요.

덕수공원 반려견놀이터

이제 놀이터 입구입니다.

아롱이의 발걸음이 총총총 빨라지기 시작합니다.ㅎㅎ 심장의 바운스가 느껴지는 발걸음ㅎㅎ


작년 모습과 똑같이 잘 관리된 모습이었어요.


친구들 없으면 어떡할까 고민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비슷한 크기의 친구들이 3마리 정도 놀고 있더라고요. 아롱이 기분업업!🌝


주변을 한 바퀴 휘리릭 돌고돌고돌고ㅎ


친구 공을 스틸해서 냅다 달리기 시작합니다…..
아롱아아롱아아롱아… ㅎㅎㅎ

자. 여기. 주워갈 테면 와바
라고 말하는 것 같은 표정!!!
너 이눔 식기.. 샤랑스럽구나ㅎㅎ


다행히(?) 친구들이 공에 관심을 두지 않아 잠시 아롱이 차지.


이 녀석들도 한 달리기 하는 친구들이더군요.ㅎㅎ


마지막으로 마주친 비글은 역시 비글미가 넘쳤는데요.

 

텐션감 있게 뛰뛰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

한 30분 정도 심장 바운스 운동을 시키고
근처 맥도날드에서 빅맥을 들고 귀가했습니다.


물론 빅맥은 산책시키느라 수고한 저에게 주는 선물이고요.ㅎㅎ

 

:
:
:
:


열심히 뛰뛰한 아롱이는 저녁밥+간식 드시고 꿀잠💕

 

 

 

 

 

 

 

고양시 삼송 덕수공원 반려견놀이터 무료입장

지인 소개로 알게된 고양시 덕양구의 덕수공원 반려견놀이터를 소개해 드릴게요. 덕수공원 반려견놀이터는 2021년 3월에 개장해서 시설도 넓고 깨끗했는데요. 일산 호수공원 내에 있는 반려견놀

arongmungga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