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하네스 하이앤레보 내돈내산 리뷰 ( 가죽 강아지하네스 )

2023. 4. 8. 18:48반려Life

반응형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를 검색하다가 찾게 된 하비앤레보. 기존에 2년 넘게 쓰고 있는 크레폰티 리버티 하네스도 아주 만족스러워서, 같은 브랜드를 사려다가 고민하다가 에이치 스타일의 하비앤레보를 찾게 되었습니다. 

예쁘고 고급진 느낌도 좋지만, 무엇보다 강아지들이 편한 게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관점에서도 기존에 쓰던 크레폰티 하네스도 좋았고, 이번에 구매한 하비앤레보도 좋은 것 같아 간략 리뷰를 남겨봅니다. 하네스 교체 고민하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새로 구매한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우선, 새로 구매한 하네스 하비앤레보와 기존에 만족하면서 사용했던 크레폰티 하네스 위에 링크 달아뒀어요. 제품 자세한 사양은 사이트에서 참고하시고요. 아롱이 착용컷 중심 사진 리뷰 시작합니다.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반려견 아롱이도 자기 물건인지 알고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하네스 도착하자마자 산책을 시작했습니다. 

보시다시피 H형 하네스입니다.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가죽도 부드러운 편이고,

하네스 가죽 컬러도 고급스럽게 믹스매칭을 했더라고요. 브라운, 레드, 옐로, 그린. 

 

잘못 믹스하면 촌스러울 수 있는데... 버클의 반짝임도 컬러도 다 좋았습니다.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1시간 넘게 산책했는데, 반려견 아롱이도 편안해했어요.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처음에 금액이 조금 비싸서 고민했는데

이 정도 퀄리티면 고민 안 했어도 됐을 뻔했어요. 

 

잘 사면 오래도 쓰고 만족감도 높으니까요. 

기존 하네스도 3만 원 정도 줬는데, 잘 골라서 그런지 아직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번에 구매한 이유는 새로운 걸 해주고 싶은 마음에 구매했어요. 기존 꺼도 아직 멀쩡하답니다.ㅎㅎ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박스랑 설명서, 보증서 카드까지 동봉해서 받았는데요.

 

어차피 버리는 박스지만, 포장을 뜯을 때 기분이 좋았어요. 물론 반려견 아롱이도 신나 하더라고요.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리뷰

 

여기까지 강아지 하네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강아지 하네스 브랜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비앤레보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 남겨둘게요.

 

 

하비앤레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