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찐찐맛집! 중국소흘 중국요리집

2023. 1. 7. 20:53음식Rewiew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들과 찾은 연신내역 근처!
맛있는 음식과 술을 찾아다니는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연신내역 근처 연서시장 뒷골목에 있는 ‘중국소흘’을 가게 됐어요. 처음에는 중국의 soul 이란 의미인가 했는데.. ㅎㅎ 그건 아니더라고요. 암튼 다양한 요리에 가격도 착해서 엄청 먹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정말 찐맛집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생각나는 맛이에요.ㅠㅠ 맛도 괜찮고 음식 가격도 착해서 꽤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연신내역 맛집 중국 소흘


우선 가지볶음밥은 처음과 끝 총 2번을 시켰는데요. 은은한 가지향이 뭐라 말할 수 없이 맛있더군요. 결국 집에서도 가지볶음밥을 종종 해 먹게 된 계기가 되었죠. 그래도 역시 남이 해주는 밥이 더 맛난 법이죠!ㅎㅎ

중국 소흘

먹는데 너무 심취한 나머지… 처음 세팅 될 때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1차 메뉴는 없고 2차로 시킨 메뉴들만 보이네요. 중국 소흘에서 시킨 메뉴들은 이렇습니당
4명이서 클리어한 음식들이죠ㅋ

가지볶음밥 2번
유상유슬
백김치당면
매운바지락 +온면 추가
샐러리고기볶음
쯔란소고기

마지막으로
+쯔란양고기 포장

특히, 사진에 없는 백김치당면은 이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 같아요. 추천!👍

중국 소흘
중국 소흘 매운바지락


[카카오맵] 중국소흘
서울 은평구 통일로 80길 10 (불광동) 지하 1층 

반응형